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 Karimoku Case Study 브랜드 명칭 변경 안내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언와인드입니다. 


2024년 1월 31일 부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가리모쿠 케이스 스터디 「Karimoku Case Study」의 명칭이 가리모쿠 케이스「Karimoku Case」로 변경됩니다.


2019년 5월 코펜하겐에서 개최된 3daysofdesign에서 런칭한 가리모쿠 케이스 스터디는 

일본 최대 규모의 가구 제조사인 가리모쿠에서 건축 및 디자인 스튜디오 @normarchitects 와 @keijiashizawadesign 과 협업하여 탄생한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공간으로부터 생각하는 가구」를 테마로, 건축가와 함께 특정 건물을 위한 디자인된 가구를 개발, 전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거쳐, 발전을 이룬 현재, 다시금 그 아이덴티티를 재검토하여 브랜드 이미지의 향상,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식 확대를 도모하고자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새로운 명칭 「Karimoku Case」는 기존의 「Karimoku Case Study」의 컨셉을 보다 명확하고 보편적으로 하고, 한층 더 세련됨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네임으로 세계적으로 더욱 넓게 뻗어나갈 가리모쿠 케이스를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언와인드 서래마을 / 가리모쿠 케이스 쇼룸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49 74, B2


언와인드 · 가리모쿠 판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8, 판교 아이스퀘어 파미어스몰P1 1F


T. 02-535-4974 / 031-752-4974  |  F. 02-536-4974

E. info@unwind.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